[요리]직접해먹은 요리레시피

베이컨양배추볶음 만드는법,베이컨양배추볶음레시피

애호 2021. 8. 29. 00:00

베이컨양배추볶음

오늘은 재료도 간단하고 아이들도 잘먹을수있는

베이컨양배추볶음레시피 가져왔습니다~

 

재료도 간단하고 요리하기는 더욱더 쉬워서

따라 하기 간단하실거예요~ㅎㅎ

 

그럼 베이컨양배추볶음 레시피 go go~


재료


베이컨 320g
양배추 1/4개
미림2스푼
진간장 4스푼
굴소스 3스푼
다진마늘 1스푼+1/2스푼
후추


재료 준비

-양배추 1/4개를 심지 부분을 잘라내고 듬성듬성 큼직하게 썰어서 씻어 준비해주세요.

- 베이컨은 320g을 사용했고 네모난 모양으로 잘라서 준비해줬습니다.

-베이컨은 기름기 제거를 위해 끓는 물에 넣고 1분 정도 두었다가 물기를 제거해서 준비해주세요.


볶기

-불은 센불로 켜주시고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 먼저 팬에 양배추를 넣고 1분정도 볶아주세요.

-다음으로 준비한 베이컨을 넣고 미림 2스푼, 진간장 4스푼, 굴소스 3스푼, 다진 마늘 1스푼+1/2스푼 넣고 양배추 숨이 죽을 때까지 볶아주세요. 양배추에서 물이 많이 나올 수 있으니 센불에서 양배추가 숨이 죽을 때까지만 얼른 볶아주세요.

- 마지막으로 후추 넣어주고 한번 휘리릭 볶아주시면 완성입니다.


간단하지만 햄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반찬으로 정말 딱이죠?

집에 남은 양배추 있으면 하기 좋은 반찬 같아요 ㅎㅎ

저희도 간단해서 자주해먹곤하는 반찬입니다~

 

요즘 날씨가 자주 비가 와서 너무 힘든거같아요..

습도가 너무 높아서 집에 있는 데도 답답하네요ㅠㅠ

그래도 이럴때일수록 잘 챙겨먹어야겠단 생각을 해요! ㅎㅎ

여러분들도 집밥 잘 챙겨드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도 도움이 되는 레시피였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