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일상

부산여행지 추천 편백나무숲 대신공원 (주차장위치,공원위치내용포함)

애호 2021. 8. 20. 12:50

부산여행 중에 사진 보다가 좋았던 여행지 추천해드려요~

은근히 이곳은 잘 모르실거같아요~!!

저희는 더운 여름에 부산을 가게 돼서 시원한곳에서 산책하면 좋을 거 같아 

찾아보니 편백나무숲이 있어서 가봤고 너무 좋았어요~~

대신공원안에 들어가면 위치 안내도가 설명되었구요.

저희는 숲 향기 쉼터까지만 갔어요~

중간중간 공용 화장실도 잘되어있고 공원화장실인거에 비해 화장지도 구비되어있고

나름 깔끔했어요.

저희는 중간에 편백나무숲시민휴식공원에 앉아서 

이야기를 많이 나눴습니다~

그리고 냇가가 있어서 발도 담그고 놀았어요 ㅎㅎ

당연히 공원이니 금연이겠죠?!

그리고 대신공원에 대한 설명도 쭉 써져있네요 ㅎㅎ

이곳엔 삼나무,편백나무,벚꽃나무 등 다양하게 수목을 심었네요.

그리고 저희가 들린 냇가의 물은 낙동강물이 부산의 상수도 수원이 되어서 내려오는거네요 ㅎㅎ

공원에 들어가면 앞에서부터 편백나무숲이 쭉 양옆으로 이어져있어요~~

딱 들어가면 시원하기도 하고

편백나무 특유의 냄새도 엄청 나서 좋았어요~~

 

정말 나무가 쭉쭉 뻗어있어서 마음이 너무 시원해져서 좋았어요ㅎㅎ

조금 올라가다가 편백나무숲시민휴식공원에 앉아서 쉬기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마스크 써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동네 주민분들은 단상에 누워있기도 하고 산올라갔다가 쉬는 분들도 많은거같았습니다.

쭉 걸어가다 보며 이렇게 냇가가 있어서

어린아이들 데리고 오셔서 가족단위로 다들 물놀이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저도 너무 더워서 발만 이렇게 담궈봤습니다^&^

 

부산에 여행중이라면 바다만 볼게 아니라

이렇게 푸른 나무들도 같이 보고 싶다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시원하고 편백나무숲의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위치:부산광역시 서구 보수대로320번길 59

주차장

공원 앞 공영주차장이용가능

평일,토요일 7시~20시

주차요금: 100원/10분당(1일주차요금 2,400원)

(근데 협소해서 주차를 하는건 비추해요..그냥 택시이용이 좋을거같아요

택시분들이 대신공원입구까지 데려다주시고

카카오택시 대신공원앞에서 불르면 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