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일상

부산여행 요트투어 가격알아보고 체험해보기~

애호 2021. 8. 1. 13:00

부산여행 일정중에 요트 투어 일정을 잡았어요.

요새 핫하다고 소문도 났고 

요트를 한번도 타본적이 없어서 신랑이랑 같이 타보면 좋을거같아서

당일에 바로 예약하고 요트 타면서 밤야경구경하고 왔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힐링이 많이 됐어요.

프라이빗하게 저희 둘만 탄건 아니구 사람 15명정도 같이 탄거같아요

 

일단 저는 네이버에서 예약했어요.

부산 요트투어 검색하면

여러곳이 뜨는데 

저는 잘 모르기도하고 다 비슷비슷할거같아서

'요트와'라는 곳에서 예약했습니다.

 

당일에 예약했고 예약 진행은 일단 네이버로 예약하기 전에 업장에 전화를 먼저해서

하고싶은 시간대를 말씀하면 시간 안내해주고

네이버로 예약하면 된다고 설명해주시고 예약하면

예약 문자를 전송 받아요.

 

당일은 환불불가하다는점 꼭 참고하세요.

기상악화로 인한 취소는 100%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이렇게 세가지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배에 모양에 따라 인당 3만원,4만원 이렇게 나뉘었고

프라이빗투어는 1일 3매한정으로만 다른사람과 타지않고 

내가 원하는 가족단위로 탈수있는 150,000원 짜리도 있었습니다.

프라이빗하게 즐기실려면 이것도 좋을거같아요.

 

일반 퍼블릭 투어의 사람 인원은 15명정도로 타는것같구요.

요트에 타면 그렇게 복잡하단 생각은 안들었어요.

원래는 더 많이 탑승했던거같은데 코로나때문에 인원을 감축해서 운영하는거같아요~

 

전 그래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3만원 정도의 가성비는 정말 나옵니다.

 

참! 그리고 프로포즈투어도 있습니다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기억에 남는 프로포즈를 할 수 있을거같아요~ 

위치는 부산지하철 2호선 동백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빨간색으로 표시되어있는 루트로 이동을 하면서 야경을 볼수 있어요.

 

광안대교 야경을 가까이 보고싶다면 정말 추천 드립니다~


 

선착장으로 오게되면 이렇게 사람들과 요틀에 타게되고 

저희가 탄 요트는 이정도 크기였어요~

뒤에서 찍어서 그렇지 앞부분은 꽤 넓고 자리는 넉넉했습니다.

 

요트는 한시간정도 운영이 됩니다.

시간은 넉넉한거같구 광안대교 밤야경을 충분히 즐길 수있는 코스였어요.

부산에서 제일 유명한 아파트죠 

아이파크 ㅎㅎ

밤에 보니 더 이쁘긴 했어요.

직원분이 저희 부부 사진도 열심히 찍어주시고

뒤에 야경 배경으로 좋은 곳에서 잠시 정차했다가 사진 찍어주시기도 하고 그랬어요.

 

인생샷 많이 남기기에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그시간대에 운영하는 요트들이 전부 모여서

직원분이 불꽃놀이를 해주는데

정말 이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너무 힐링이되고 가격이 아깝지 않았어요

 

부산여행 코스 짜고 계시면 꼭!!!! 한번 해보길 추천드립니다.

※ 이 글은 본업체의 어떤한 협찬도 받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