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일상

부산 여행지 추천 흰여울문화마을 가보기~(포토존)

애호 2021. 8. 13. 13:00

부산여행지 추천해드릴려고해요! ㅎㅎ

사진 정말 그림같죠?

정말 너무너무 예뻤던 희여울문화마을 다녀왔습니다.

흰여울 문화마을은 부산에서 정말 유명하죠.

마을 곳곳이 길을 따라 이어져있고 

바로 옆에 바다길로 산책길 있습니다.

바다를 구경하기도 좋고 마을 곳곳 예쁜 벽화를 구경하기도 좋은곳이예요.

 

젤 위에 전망대에서부터 시작해서 

길이 쭉 이어져있습니다. ㅎㅎ

저는 한여름에가서 정말 너무 더워서...죽을뻔했어요 ㅠㅠ

많이 구경을 못한게 많이 아쉬웠습니다..

이렇게 전망대 쪽에 포토존 있어요!

꼭 여기서 사진 남기고 가셔야합니다 ㅎㅎ

인생사진 남기실수 있어요.

 

전망대쪽에서 아래로 내려오다보면

흰여울 해안터널이 있습니다.

해안터널 안에 들어가면 정말 시원해요! ㅎㅎ

이곳에도 포토존이 있고 

사람들이 줄서서 사진을 찍을 정도입니다 ㅎㅎ

 

터널 안을 들어가면 이렇게 앉아서 쉴곳도 준비되어있었고

터널의 길이는 그리 길지 않았어요.

해안터널 입구쪽엔 이렇게 포토존이 존재해요!

사람들이 줄을 서서 찍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저도 가서 남편덕분에 인생샷 남기고 왔어요~~

남편이랑도 같이 찍고 정말 재미있는 추억 많이 남기고 왔어요 ㅎㅎ

터널을 나와서 산책길을 걷다보면 이런 계단도 자주 보이고 

바다를 원없이 구경할수있었어요! ㅎㅎ

저는 너무 더운 여름에 갔지만 여러분들은 가을에 가는걸 추천드려요..

여름엔 햇빛때문에 돌아다니기 너무 힘들어요 ㅠㅠ

 

돌아다니다보면 카페가 정말 많고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더위도 식히고 음료수도 마셨습니다! ㅎㅎ

 

부산여행코스에 꼭 한번 가보면 좋을거같아요~

구경할곳도 많고 

사진도 너무 이쁘게 담아올수있는거같습니다.ㅎㅎ

꼭꼭 걷기 좋은 봄이나 가을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