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일상

내돈내산 잇메이트 닭가슴살 후기!!

애호 2021. 6. 3. 22:47

안녕하세요~

30대가 되고 나서 살이 점점 찌더니..

최근 헬스장을 다시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2년 전엔 운동을 꽤나 열심히 다녔고 

근육량도 많아서 체지방률이 많이 나오지 않았는데..

요번에 인바디를 재보니.. 정말 충격적이더군요ㅠㅠ

 

그래서 체지방을 좀 줄여야겠단 생각에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정말 다이어트의 필수템인 닭가슴살을 구매했고

유명하기도 하고 퍽퍽하지 않다길래 

제가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잇메이이트 닭가슴살!!!


구매 후기

 

주문은 쿠팡에서 했어요.

세가지맛 기본, 마늘, 고추맛 이렇게 시켰고 개수는

총 22개에 29600원에 주문했습니다.

한개 당 대략 1300원 정도의 가격이네요.

 

다른 곳에선 가격비교는 딱히 안했어요~

크게 비싸단 생각을 안해서 그냥 주문했습니다.

 

 

아이스백은 위에 두개 아래에 한개 이렇게 넣어서 왔어요.

전혀 녹지 않아서 왔고

주문하고 이틀 만에 받았어요.

 

 

22개 중에 맛선택은 각각 몇개씩 주문하기 불가했고

22개중에 오리지널 8개 마늘맛 7개 고추맛 7개 이렇게 배달되었습니다.


제품 영양정보 비교

 

각각의 영양성분은 칼로리적으로 봤을 땐 

오리지널-135kcal

마늘맛-134kcal

고추맛-134kcal

이렇게 구성되었고 의외로 마늘맛 고추맛보단 오리지널이 1kcal 놓았습니다.

 

칼로리적으론 그러나

맛 부분에서 아무래도 가미가 덜 된 오리지널이 나트륨이 확실히 적었어요!

다이어트엔 나트륨 함량도 중요합니다.

나트륨 함량은 마늘맛이 13.3%로 제일 적었습니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정말 정말 탄수화물입니다!

지방보단 체지방의 주 요인은 바로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제품의 탄수화물이 얼마나 차지하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닭가슴살을 골라야해요.

 

이 제품은 탄수화물이 1%로 3.6~4.1g 사이 들어있습니다.

세제품 중 탄수화물 함량이 제일 높은 건 오리지널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단백질의 함량이 중요한데요.

근육을 만드는 핵심 요소는 단백질이기 때문에 

저처럼 체지방을 감량하면서 근육을 키울려면 필수적으로 담백질함량이 많은 닭가슴살을 먹어야해요.

세제품 모두 단백질 함량은 42%로 거의 동일했습니다.

 

결론적으로 나트륨, 탄수화물, 단백질의 함량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맛으로 취향껏 시키면 될거같아요.


맛 비교

 

 

1. 오리지널

기본적인 오리지널맛도 약간의 간이 되어있단 느낌이 강했습니다.

양은 한개에 8-9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모든 제품 다 양의 개수는 비슷해요.

일단 기본적으로 고기 자체의 뻑뻑함은 정말 하나도 없었어요.

정말 고기가 부들부들해서 닭가슴살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정도 였습니다.

 

닭특유의 비린맛도 정말 다른 닭가슴살에 비해 많이 없었어요.

그렇다고 정말 아예 없을순 없는거 같은데 많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저는 보통 잡곡밥 1/3 공기랑 해서 밥이랑 같이 먹는데

오리지널 맛도 꽤나 밥이랑 먹어도 밥반찬 같을 정도의 간이 되어있는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단점은 크게 없는데 계속 먹다 보면 간이 전혀 안되어 있는 닭가슴살이 좀 먹고 싶단 생각이 들어요 ㅎㅎ

 

2. 고추맛

기본적인 닭의 부드러움, 뻑뻑함의 정도는 오리지널이랑 전혀 다를게없었어요.

일단 고추맛이 나냐 이게 제일 궁금할 부분인데 안납니다 ㅎㅎ

전혀안나는건 아니고 정말 약~~~~간나네 이정도???

일단 오리지널보단 밥반찬으로 더 잘어울려요.

아무래도 오리지널보단 간이 좀 더 되어있는 느낌이였어요.

 

단점은 고추맛이 매우면 좋았을거같아요.

차라리 확 매워버리면 이것만 찾는 사람도 많을거같단 생각을 했는데

하나도 맵지 않다는게 단점 같아요. 

 

3. 마늘맛

기본적인 장점들은 위에 두개랑 같아요,

마늘맛은 세개의 제품 중 가장 간이 셉니다.

그렇다 보니 약간 마늘맛은 밥 없이 먹기엔 많이 물려요...

그래서 그런지 3가지 제품 중에 단독으론 절대 안먹는 제품입니다...

마늘향도 꽤 나는 편인데 아주 강하게 나진 않아요.

저는 3가지 제품 중에 마늘맛은 약간 별로였어요..

간이 너무 쎄서 저는 오히려 금방 질리더라구요.

근데 간이 좀 되어있는 닭가슴살을 찾으시면 이것도 좋을거같아요.


 

총평

고기의 부드러움은 정말 놀라정도였어요.

저는 한입 먹고 닭가슴살 아닌 줄 알고 영양성분 다시 봤어요..

혹시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간게 아닌가 싶어서요 ㅎㅎ

이런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부드럽습니다.

뻑뻑한 닭가슴살에 질린분들은 무조건 사세요!

 

젤 아쉬운 부분은 사실 없는데

저는 일단 단독으로 이 닭가슴살만 먹기엔 간이 되어있어서 못먹겠더라구요..

아예 정말 탄수화물인 밥 없이 닭가슴살만 드시려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사람마다 간이 되어있는 정도를 다르게 느낄 테지만

저의 입맛으론 밥이랑 먹으면 딱 적당하다 이런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5점만점에 4점정도였습니다!

 

 

 

저의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제가 스스로 구매해서 도움이 될까하고 적어봐요.

협찬은 전혀 없었습니다! 

협찬 받고싶어요..닭가슴살 왕창 받고싶습니다 ㅎㅎ 

 

<번외>

현재 저는 7일 정도 다이어트 해서 55kg->52kg 감량

체지방률은1.7% 빠지고 근육은 0.7kg 증량 체지방량은 0.8kg 감량했어요.

일단 저는 근육을 예전에 키웠어서 근육은 원래 키워놨었던 사람이 좀 잘붙는편이라 금방붙은거고

체지방은 완전 식단이랑 유산소인데

저 유산소 전혀안합니다...정말 싫어해요 ㅎㅎ

그래서 제 식단은 별거 없는데

하루에 2-3끼 먹는데 

무조건 아침 혹은 아점 점심으로 닭가슴살, 잡곡밥 밥공기로 1/3, 야채(양상추) 양상관없음, 낫또

무조건 이렇게 먹었어요.

저녁은 먹고싶은거 먹었어요. 

그리고 중간에 정말~간식이 너무 먹고싶으면 단백질바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저녁도 정말 막먹은건 아니구요..

일단 고기는 먹어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지방보단 탄수화물 즉 밥함량을 줄이는게 핵심입니다.

삼겹살, 소고기, 회, 연어 이런건 전혀 상관없어요.

저는 삼겹살 먹으면 밥 두공기까지 먹었는데 반공기로 줄였어요.

치팅데이는 없습니다 ㅎㅎ

저는 치팅데이가지면 오히려 다음날 너무 괴로워서 안가져요

차라리 빡세게 뺄수있을만큼 빼고 나중에 위가 줄면 양이 줄어서 줄었을때 먹고싶은걸 먹어요..

 

절대 먹지 않는것

콜라,사이다 등 탄산음료 

당이 포함된 쥬스

밥한공기 전부

떡, 빵 탄수화물 집합체..

특히 빵 절대 안먹어요.

술(전 술은 원래 안마십니다.)

라면

 

번외가 길었네요..ㅎㅎ

그럼, 저는 자주자주 리뷰로도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