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이것저것 잡동사니 리뷰

디베아 차이슨 무선 청소기 리뷰 가성비 끝판왕 청소기! all new 22000

애호 2021. 8. 18. 18:06

디베아 차이슨 청소기라고 불리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일주일 넘게 사용해보고 너무너무 좋아서 

리뷰를 남겨볼려고해요~~

 

제품은 인터넷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11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제품 구성 툴이 여러개있습니다.

기본으로 된 툴 한개 있고

앞에 본체에 여러 가지 툴을 바꿔서 다양하게 청소기를 쓸 수 있어요~

기본 본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이 부분에 앞부분을 분리하면 툴에 따라 교환이 가능해요.

두번째 사진에서 +/- 버튼을 누르면 파워모드라고 해서

이게 정말 요물이에요~!!

기본 모드도 청소기가 먼지나 머리카락 등 충분히 청소가 되지만

이 파워모드를 누르게 되면 

정말 아주 깔끔하게 청소가 돼요!

기본으로 이두개를 연결하면

기본 모드로 쓸 수 있습니다~

이 브러쉬가 정말 좋은 게 한번 청소하면

뭔가 바닥이 완전히 건조한듯 보송보송한 느낌으로 청소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브러쉬 뒷부분에 물을 넣고 걸레를 붙이는 곳이 있어서

청소를 하면서 뒤에 따라오며 물걸레청소도 같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만들어놨더라구요.

근데 저도 이걸 사용해봤는데

아무래도 물기가 바로 마르지 않기도 하고

구석구석 물걸레를 할 수가 없어서

이 부분은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첫번째 브러쉬는 틈새 같은 부분에 사용하면 좋은 툴이었어요.

예를 들어 침구나 소파 사이사이 부분에 적했어요!

두번째는 하나의 흡입구로 두개의 브러쉬를 사용할 수 있는데

솔같은 부분은 앞으로 나올수있어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있습니다. ㅎㅎ

사진은 UA 침구 브러시라고 해서

UA가 나와서 침구류에 정말 안성맞춤인거같아요.

살균소독이 되는 느낌이라 침구류, 소파류 등 좋은 점이 많습니다.

기본으로 교환할 수 있는 헤파필더도 한개 더 주네요 ㅎㅎ

그리고 이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기존에 저희가 사용했던 청소기 같은 경우는 앞에 브러쉬가 분리가 안돼서

머리카락이 쌓이고 쌓여서 

제거할 방법이 아예 없었는데

차이슨은 이렇게 쉽게 분리가 되어서

머리카락이 쌓이면 바로 제거해 깔끔하게 계속 사용할 수있어요~!

 

 


간단하게 구성품이나 제품에 대해 리뷰했는데

제가 일주일 넘게 사용해보고 느낌 장단점을 딱 요약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장점

1. 다양한 브러쉬 툴이 있어서 좋았어요.

2.파워모드로 청소를 하면 정말 방이 너무 깔끔하고 흡입력이 정말 좋습니다!

3. 앞에 머리카락이 쌓이는 브러쉬부분을 분리해서 세척이 가능하다는것이 좋았어요.

4. 무게가 정말 가벼워요~

5. 청소를 하고 나면 바닥이 뭔가 보송보송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아무래도 앞에 있는 브러쉬때문인거 같아요!

6. 디베아 as 홈페이지가 있어 as에 대한 걱정도 없어서 좋은거같아요~

 

단점

1.충전을 풀로했는데 집청소 두번하고 나면 방전됐습니다..

근데 저는 딱히 단점이라 생각은 안해요.

계속해서 충전을 해놓는 편이라^^

2. 이름이 별루네요..ㅎㅎㅎ 뭔가 다o슨 짭인느낌이라 차라리 다른 이름이였으면 좋았을거같아요

그제품을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제품을 굉장히 만족하며 쓰고있어서요..ㅎㅎ


 

정말 정말 가성비 너무 좋은 청소기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정말 너무 만족스러워서 남편이 사줬는데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ㅎ

제품 구매 생각중이시면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이 리뷰는 제품의 어떤한 대가성없이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