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이것저것 잡동사니 리뷰

브라더 라벨프린터 PT-D600 구매 후기

애호 2021. 8. 15. 12:20

최근에 브라더 라벨기 구매했어요~

반찬통이나 양념통 이런 곳에 자주 애용하고 일상생활 속에서도 이용할 곳이 많을거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한달동안 사용해 본 결과 굉장히 편한 거 같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찐리뷰 갑니다~!!


가격은 20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브라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구요.

이 제품이 한글버전이랑 해외버전이있는데 

해외버전이 아마 10만원 초반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해외버전은 타자기에 한글이 없다는 것이 큰 단점이였고 as문제때문에 

저는 그냥 속편하게 한글 버전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했습니다.

본체, 충전기, pc연결단자

이렇게 구성품이였습니다.

 

그냥 자체적으로 본체에서 인쇄도 가능하지만 pc에 연결해서 

pc에서 다양하게 작업을 하고 프린터도 가능해요!

pc 에디터 편집프로그램 실행하게 되면

라벨의 프레임도 다양하고 

이모지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라벨 안에 문구를 다양하게 꾸밀수있어요.

그리고 이미지 자체를 라벨문구안에 삽입도 가능합니다.

정말정말 다양해서 아이있는분들이 아이에게 이름표붙쳐줄 일이 생기면

다양하게 꾸밀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양옆 포트에는 충전단자 pc연결단자 이렇게 꽂는 곳이 존재합니다.

라벨기용지는 라벨기의 윗부분을 손으로 가볍게 열게 되면 

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라벨기는 3.5mm, 6.mm,9.mm,12.mm,18mm,. 24mm까지 테이프를 지원해요.

전원을 켜면 라벨 제작이 가능하고 정말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해요.

글씨체도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 3가지가 있습니다.

더 다양한 글씨체를 원하시면 pc랑 연결해 에디터 프로그램 이용하시면 pc에 다운로드한 글씨체도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하게 글씨체, 크기, 라벨 테두리까지 등등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요~

이 부분은 설명서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휴대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뒷부분에 AA 건전지 6개를 끼우면 전원이 들어오고 

밖에서도 들고 다니며 사용이 가능해요~

 

 

pc로 연결해서 라벨프린터 하는 장면입니다~~

라벨프린터도 정말 잘되고 깔끔하게 잘려서 나와서 정말 편한거같아요!

그리고 제가 반찬통 같은 곳에 사용하는데

식기세척기에 라벨 프린터 해놓은 통을 돌리면 괜찮나 테스트해보니

식기세척기에도 괜찮았어요~~

맘 놓고 돌리셔도 될거같아요.

정말 유지 잘됩니다~~~

 

저는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편하고 유지력도 좋아서 

비싸서 고민많이했는데 사용해보니 값이 안아까웠어요 ㅎㅎ

라벨프린터기 찾고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