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이것저것 잡동사니 리뷰

이시영단백질 마이밀 뉴프로틴 음료

애호 2021. 6. 28. 15:45

요새 운동하느라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엄청납니다 ㅎㅎ

근육량 증진을 위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이시영 연예인이 직접 먹기도 했다는 마이밀 뉴프로틴 구매해봤어요~

 

저는  쉐이트해서 직접 타먹는 단백질이 번거로워서

그냥 타져있고 한개씩 가지고 다니기 좋은 제품을 찾았고

딱 저한테 맞는 제품을 찾게 돼서 지금 잘먹고 있어요 ㅎㅎ

 

현재 1+1 행사 중이여서 4박스 구매했습니다^^

구매 링크는 ↓ 

https://www.wellife.co.kr/U/W/Prod/View/227

 

※저는 이제품을 전혀 협찬받지 않고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제품은 한박스로 구성해서 팔았어요.

16팩에 한박스를 구성하고 1box당 가격은 34000원입니다.

저는 1+1이여서 총 4박스 배송되었고,

지금 대상웰라이프 쇼핑몰에선 5만원 이상 구매 시 만원 할인하는 쿠폰 적용해서

총 가격은 5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바나나맛도 있었는데 저는 그냥 기본맛이 안질릴거같아서 기본맛만 시켰어요. 

 

배송상태는 4box다 전부 터진거 하나 없이 잘 배송되었습니다. 


영향 정보에서 단백질 함량은 9g 정도 들어가 있네요.

나머지는 칼슘 비타민 등등 들어갔고

탄수화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요.

탄수화물 15g에  그중 당류가 10g이나 들어가 있네요 ㅎㅎ

 

이런 마시는 프로틴 같은 경우엔 어쩔 수 없는 한계인건맞아요.

직접 음식인 닭가슴살로 섭취하는 단백질은 탄수화물 함량을 줄일 수 있지만

마시는 프로틴 같은 경우 꽤나 당류가 들어갈 수밖에 없습니다.

참고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웬만해선 직접 섭취하는 음식으로 드시는걸 권유해요.

 

단백질은 자신의 몸무게만큼의 g수가 필요하단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제가 만약 50kg이면 하루 50g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고 해요.

챙겨 먹기 힘든 g수죠..

그래서 저는 마시는 프로틴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예요. 

보통 60g 정도의 단백질을 섭취한다 하면 

닭가슴살 200g or 계란 7-8개 or 두부 600g을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이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 본 결과

장점과 단점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볼게요. 

 

장점

1. 단백질을 섭취하기 정말 간단합니다.

2. 맛이 두유맛 비슷하게 나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요.

3.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습니다.

4. 포만감이 있어서 좋아요.

5. 단백질의 특유한 비린맛이 없습니다.

6.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어서 좋음

 

단점

1. 당류(탄수화물) 섭취량이 있다는 점

2. 가격

3. 동물성 단백질 소화를 못하는 분이 있다면 단점일 수 있어요.

(동물성:식물성 단백질=5:5) 


저는 전반적으로 특별히 아쉬운점은 없던 제품입니다.

맛부분에서도 기본적으로 두유맛이라 특별한 거부감이 없었고

단백질 함량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근데 동물성 단백질을 많이 먹으면 소화가 안되거나 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런 분들은 참고해서 사셔야할겉아요^^

 

지금 현재도 1+1행사 하고 있으니 본인에게 맞다면 한번 사서 먹어봐도 좋을 제품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