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이것저것 잡동사니 리뷰

여성질유산균 엘레나 제품 리뷰

애호 2021. 6. 23. 11:17

오늘은 여성질유산균에 관해 추천해드릴려해요.

저도 여성질 유산균 정말 꾸준히 먹고 있어요!

질염은 정말 여성에게서 감기처럼 자주 발생하는거같아요.

저도 간호사라 교대근무를 하다 보니 규칙적인 생활을 자주 못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 조금만 피곤해지면 질염이 찾아오곤 합니다..ㅠㅠ

 

 제가 먹었던 엘레나 유산균 추천해드리려 글을 적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엘리나의 균주는 

urex 균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rhamnosus GR-1

L.reutri RC-14 

이 두가지를 바로 UREX균주라고하고 합니다.

UREX균주는 기능성 인정균주로 인정을 받았으며 대표적으로 여성균주 입니다.

 

이균주는 질 균총이 정상화되는 것을 돕고

질에 잘 도달한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에서 질건강에 영향을 준다는 기능성 인정제품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그제품 보장균수는 얼마나 될까요?

무려 10억입니다!!

사기전에 다른 제품이랑 비교를 해서 골랐는데

이 제품을 고른이유는 바로 보장균수때문입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사실 보장균수는 그리 많지 않아요.

그렇지만 여성의 질건강에 도움이 되는 UREX균주로만 채워져 있는 제품이라 선택했습니다.

다른 제품은 보통 여성질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다른균주 들이 혼합된 형태로의 균수를 표기해놨더라구요.

저는 질건강에 관해서만 먹는 영양제다 보니 질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이 포함된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럼 다른 제품 먹어본적 있나요?

네~!

 

 

 

저는 엘레나 제품에 정착하기 전에 처음에 이 두제품을 먼저 먹었었어요.

이 두가지 제품 중 두번째 제품은 정말 1년 정도 꾸준히 먹었었던같아요.

이제품은 질에 도움이 된다기 보단...배변활동에 도움을 더 받았던거같아요..ㅎㅎ

결국 질염이 생기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

냉이 줄거나 가려움이 덜하거나 그러지 않더라구요...

첫번째 제품같은경우는 한달정도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이제품은 사실 꾸준히 먹지 못해서 효과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엔 애매하지만

한달 먹고 다시 이제품을 선택하지 않는 이유는

일단 저는 효과를 전혀 못봤어요.

그리고 가격이 정말 사악합니다.

 


그럼 이제부턴 엘레나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광고X ,제품협찬X 

제가 직접 구매해 리뷰하는 제품입니다!

 

 일단 한통에 30캡슐씩 들어있고 한달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알약은 보통 유산균크기의 알약이예요.

저는 매일매일 한알씩 섭취하진 않았어요.

유산균 특히 질유산균같은 경우는 질염이 생기지 않으면 

챙겨먹기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죠...

그래서 저는 간지러움이 나타난다거나

냉이 비친다거나 

이럴 때만 섭취를 했고 그럴땐 매일매일 한알씩 챙겨 먹고 일주일정도는 꼭 챙겨 먹었어요.

 

효과에 대해 정말 궁금하실텐데요.

효과는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질염이 생기고 3일 정도 먹어주면 냉이 확연히 줄은 것을 볼수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제품을 사용했을 때는 심한 가려움증 같은 경우는 무조건 병원을 갔어야 했는데

이유산균은 정말 가려움증까지도 잡아주더군요.

저는 사실 심한 가려움증은 못잡겠지 생각했는데

가려움증 같은 경우는 일주일 정도 매일매일 챙겨 먹으니까

정말 하나도 안가렵더라구요.

균주가 정말 질에만 작용하는 균주로 구성되어있다는 말이 맞는거같아요.

 

그외에 저는 다른 제품을 사용했을 땐 대변활동에도 좀 효과적이여서

이제품도 그럴까 싶었습니다.

이제품은 전혀 그런건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질건강에 영향을 주는 균주로만 이루어져있기때문에

다른 제품은 다른 균주를 포함해서 아마 대변활동에도 영향을 준거같아요.

그래도 저는 질유산균은 정말 질영향에만 확실하면 이만한게 없다 생각합니다.^&^


저는 이제품 정말정말 추천해요!!

제가 다른 유산균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이렇게 효과좋을수있을까싶어요..

 

정말...여성 질염은 여성에게서 떼어놓을 수없는 질병인데다..

워낙 가격이 사악하잖아요..ㅜㅜ

막상 사보면 효과는 별로고 그러다보면 결국 병원가야하고..

이러기를 반복하다가 엘레나로 정착해서 벌써 두통째 다먹었어요!

저는 한꺼번에 4통을 구입하는게 더 저렴해서 그렇게 구매했는데

4통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럼 오늘의 글이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또 다른 좋은 제품이 있으면 소개하는 포스팅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