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리뷰

청담 알리고떼 와인바 다녀온 후기

애호 2021. 8. 31. 14:00

웨딩촬영 때문에 

남편 양복 2차 가봉하는 날이라 청담에 갔었어요.

간김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양복 가봉하는 곳에서 제일 가깝고 평점 좋은 알리고떼 가서 파스타 먹고 왔습니다. ㅎㅎ

 

근데 여기 알고보니 와인바더라구요.

저희는 와인은 안먹고...그냥 파스타랑 리조또먹고 사이다 마시고 왔어요 ㅎㅎㅎㅎㅎㅎ

아무래도 단독주택을 인수해서 가게를 차린형식인거같았어요.

테라스가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테라스는 넓고 밤엔 정말 분위기가 좋았어요.

저희는 안쪽 테이블에서 먹었고

토마토파스타하나랑 오일파스타 크림리조또 이렇게 시켰습니다.

음..토마토는 정말 솔직히는 동네 파스타랑 별다를거없었어요..

동네에서 먹는 파스타 소스랑 별 다를바없었지만

해산물은 정말 많이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해산물은 싱싱하고 비린맛도 하나도 안났습니다.

 

직원분이 오일파스타를 추천해주셨는데

확실히 오일파스타는 맛있더라구요.

약간 매콤하면서 후추맛이 강하게 나면서 바질향이 나는게 정말 제 취향이였어요!

신랑도 먹어보더니 오일파스타는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리조또는 쏘쏘했습니다..

그냥 모두가 아는 리조또 맛이였어요 ㅎㅎ

 

가격은 솔직히 청담치곤 음식값은 그냥 보통한다고 생각했는데

계산할려고보니 왜이렇게 많이 나왔지 싶었는데..

와..사이다를 6,000원이나 받더라구요..

그냥 물컵에 솔직히 캔사이다 1,200짜리 칠성사이다에 얼음 넣어서 준게 6,000원이였어요!

 

이건 좀 아니다 싶었습니다...

이럴거면 와인하나를 시킬걸 그랬다는 생각도 강했고

사이다가 그렇다고 양이 많지도 않았거든요..

 

좀 많이 실망스러운 식사였어요..

와인은 마셔보진 못했지만..

음식은 솔직히 동네 하나씩 있는 유명 파스타정도의 맛이였습니다..

토마토보단 오일파스타를 추천할게요~

식사류보다는 분위기 좋게 와인마시러가는게 좋을듯합니다.

아참 그리고 여기 모듬 바베큐가 유명한거같아요~

와인에 바베큐식사는 어떤지 모르니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만 받아주세요.


위치:서울 강남구 선릉로132길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