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 리뷰

부산 쌍둥이돼지국밥,부산 국밥 맛집 추천

애호 2021. 7. 31. 17:23

2박3일로 부산여행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음식들 엄청 많이 먹었어요. ㅎㅎ

부산하면 국밥이죠! 

저도 부산에 돼지국밥 너무 좋아해요~

정말 유명한 쌍둥이 돼지국밥을 먹어봤습니다.

 

쌍둥이 돼지국밥은 예전에도 제가 부산갔을 때 먹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부산 도착하자마자 제일 처음 갔어요! ㅎㅎ

위치는 부산역 2호선 대면역에서 5분 정도 쭉 걸으면 나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이라고 생각은 안들었어요.

 

국밥은 보통 요즘 파는 가격 정도인 7천원정도 하고

여기는 정말 유명한게 돼지수육이예요~~

 

돼지수육이 정말 정말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어요!

수육은 대24000원 소는19000원 했습니다.

 

국밥과 수육의 양은 이렇습니다.

수육도 가격에 대비 양은 적당했다고 생각해요~

수육이 워낙 비싸잖아요.

 

수육은 아래에 따듯하게 계속 유지할려고 

초를 대서 따듯함을 유지했어요.

 

고기는 정말 말도안되게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하고 지방과 고기의 비율이 정말 적당해요~

처음 딱 먹었을 때는 정말 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예요.

 

국밥의 안에 고기는 수육고기랑 똑같았어요.

국밥에 들어가는 고기양은 9-10개 정도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육수가 정말 진하고 

정말 부산에서의 돼지국밥처럼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정말 단점이 아예 없는 집은 아니였어요.

1. 여름인데 가게 안에 에어컨 없습니다...

이게 너무 컸어요ㅠㅠ 정말 요즘 날씨 한낮엔 36도이런데 그것도 뜨거운 돼지국밥 먹으려니 너무 더웠어요..

2.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지만 저는 국밥이 좀짰어요ㅠㅠ

 

단점은 이정도 두가지 정도였던거같아요~

그래도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국밥이라 한번쯤은 꼭~ 맛보면 좋으실거같아요~

겨울에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